[강남만화학원] 애니포스 만화학원_만화·애니메이션

[강남미술학원] 애니포스 미술학원(만화·애니메이션)

안녕하세요 그리날다입니다.
오늘은 그리날다 프리미엄 멤버쉽 학원, 애니포스 만화학원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최근 대중문화 콘텐츠가 활발해지며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영역에서 차별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를 필요로 합니다.
강남 애니포스는 다양한 매체의 핵심적인 인재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뗄 수 있는 학원입니다.

강남 애니포스 미술학원 수업방식

만화 학원은 전형이 다양하고 학생의 개성이 중요한 만큼 밀착 케어가 중요합니다. 강남 애니포스는 학생 3~4명 당 선생님이 1명 씩 배정될 수 있는 비율을 매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대학의 각종 전공, 전형을 지도 가능한 담당 선생님부터 전공 이해도가 높은 실무 경험자까지 분야 별로 전문화된 선생님들이 배치되어 양질의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게임 포트폴리오’반을 예로 들면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 전공에 재학 중인 선생님, 게임 회사에서 실무 경험이 있는 프로 일러스트레이터 선생님들이 학생 관리와 티칭을 하고 있습니다.

분야 별, 전형 별 적합한 그림과 포트폴리오 구성에서 전문적인 교육은 물론, 전공에 대해 질문하고 대화하며 전공에 밀착된 수업이 진행됩니다.

영화 감독님과 진행한 스토리보드 수업

학생부 종합 전형, 면접 전형, 포트폴리오 전형의 경우 그림 뿐만이 아니라 학생의 전공 소양과 인문학적 소양도 함께 평가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림과 공부까지 병행하는 학생이 단 기간에 준비하기란 쉽지 않기에 강남 애니포스는 예비반(고1~2)부터 정규 수업과 별개로 전공에 대한 이해와 생각을 키워주기 위해 전시회 관람, 포럼 참석, 전공관련 독서 토론 등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강남 애니포스 미술학원 반편성

입시반은 총 4개의 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생부 종합 전형이 있는 대학(세종대, 홍익대, 상명대 등)의 경우 반과 상관 없이 추가로 준비할 수 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의 경우 애니예종 포트폴리오 반에서 수업을 준비합니다.

강남 애니포스 미술학원 2022학년도 입시결과

강남 애니포스 만화학원은 많은 학생이 거쳐간 만큼 다양한 합격 사례와 결과 데이터가 누적되어 있습니다.
자료가 적어 준비하기 까다로운 실기 유형, 적은 수의 학생을 뽑는 전형도 누적된 데이터로 꼼꼼히 지도합니다.

학생을 위한 교육 환경과 원장님의 15년 경력 입시노하우로 강남 애니포스는 매년 우수한 입시결과와 함께 뛰어난 교육력을 입증해왔습니다.

강남 애니포스 미술학원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애니포스 홈페이지
강남 애니포스 블로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opping Cart
https://grinalda.net/consulting-jinhak/
https://grinalda.net/home/grinalda-jinhakprogram/
Scroll to Top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