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술학원] 아이엠 미술학원_디자인계열 미대입시

강남아이엠미술학원

안녕하세요. 그리날다 입니다.

오늘은 디자인계열 미대입시전문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의 종합 관리 합격 시스템은 크게 6가지로 나뉩니다.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 기초교육

대분류 6가지 중 첫번째는 기초교육입니다.
중학생부터 고등학교 1-2 학년생을 위한 기본기 마스터 플랜입니다.

아이엠의 풍부한 합격 경험 자료와 완벽한 이론 자료. 뿐만 아니라 현장에 활약하고 있는 디자이너들의 포스터. 영상물. 인쇄물 등 실제적이고 다양한 자료를 통한 아이디어 전개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입시 변화에도 유연히 대응할 수 있는 사고력이 향상되고, 공모전에 참여하며 디자인 분야에 대한 다양한 경험치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실기 대회 아이엠 연합 평가 등의 다양한 실기 시험을 활용해 진도 별로 실기 진행함과 동시에 학과 컨설팅으로 꾸준한 학업과 실기를 병행 관리합니다. 또한 홍익대학교를 위한 미술활동보고서, 면접 자료 등을 위한 다양한 미술. 디자인 관련 활동을 티칭합니다.

디자인의 요소. 구성력. 조형성을 위한 3D 입체 수업을 진행하고 물감. 파스텔. 연필 등의 다양한 재료를 익히며 다양한 입시 유형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 입시 교육

고등학교 3학년부터 끊임 없이 자신의 희망 대학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학생들을 위한 교육입니다.

주중반/주말반 등 학생의 상황을 고려해 적합한 스케줄을 제시하고 집중 관리합니다.
또한, 필요할 때마다 시즌마다 진행하는 1:1 상담을 통해 심리적인 안정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소재와 주제에 대한 정확한 관잘력, 문제가 요구하는 주제 해석 능력을 강화하고 세련되고 표현력을 기르는 방법에 대해 지도합니다.
대규묘 모의평가(아이엠 연합/자체) 등을 활용한 시험에 대한 경험치를 확보하여 실기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 상위 3% 교육

상위 3% 교육은 서울대, 홍익대, 국민대, 이화여대, 건국대 등 상위권 대학을 위한 교육입니다. 미래의 최상위 디자이너 양성을 위해 엄격한 심사를 통해 구성되며, 창의력과 독창성을 강조한 다중지능 디자인. 핵심성향을 학습합니다.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 실기클리닉

평소에 무의식적인 실기 습관이 실력에 많은 영향을 끼칩니다. 경쟁력을 개선을 위해 나쁜 습관을 발견하고 1:1 개별 상담을 진행합니다.

문제점 해결에 효과적인 솔루션을 마련하고, 영상 자료 및 이론 자료 PPT를 적극 활용해 학생의 이해를 돕습니다.

중간 점검, 모의 시험 등 다양한 실전 테스트를 통해 적응 훈련을 하고 주기적인 체크를 통한 빈틈없는 피드백을 제시합니다.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 입시 설명회

강남 아이엠에서는 매월 입시설명회가 치뤄집니다. 변화하는 대학별 입시 정보를 발 빠르게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 개인의 정확한 현재상황과 앞으로의 입시 전략에 대한 심층 컨설팅이 언제든 이루어집니다.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 재외국민 특례

전 세계 아이엠 캠퍼스 네트워크를 통해 포트폴리오. 드로잉. 디자인. 면접 준비. 미술사 교육. 미술활동보고서. 입시 컨설팅 등 재외국민 특례 전형을 함께 대비합니다.

아이엠 미술학원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 홈페이지
강남 아이엠 미술학원 블로그
그리날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opping Cart
https://grinalda.net/consulting-jinhak/
https://grinalda.net/home/grinalda-jinhakprogram/
Scroll to Top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