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미술학원] 티앤티로얄클래스 미술학원_최상위권 서울대전문 디자인·서양화·조소

안녕하세요 그리날다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그리날다 파트너 학원 티엔티 로얄 클래스 미술학원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TNT ROYAL CLASS는 서울대 미대 전체 수석을 자랑하는 TNT에서 만든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입시 전문 미술학원입니다.

서울대, 국민대, 이화여대, 홍익대 한국예술종합대 건국대 고려대, 연세대 등 서울 명문대학 합격을 목표로 하는 학원이며, 절대 소수정원제 수업에 따라 소정의 심사를 통과한 학생에 한해 수강이 가능합니다.

부산 티앤티로얄클래스 서류+면접 전문반

홍익대학교에서 15년간 강의를 해오신 ‘홍익대학교 디자인학 박사’ 전 홍익대 교수님이 직접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서울대학교 졸업 디자인학 박사 고OO 박사님이 함께하시며, 홍익대학교 서양화과 졸업 TNT 회화반 전임, 부원장 선생님이 스피드 면접 실기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미활보,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등 전문적 서류와 면접 준비, 전공별 필수 이론을 티칭합니다. (서울대, 홍익대, 고려대, 이화여대, 국민대, 경희대, 중앙대, 한국예술종합학교 등)

미술활동보고서 완성, 홍익대 실기면접 준비, 디자인 인문학(서양 미술사 미술이론). 이 모든 활동을 4주간 총 12타임의 수업으로 모든 홍익대 서류, 면접 준비를 마스터시킵니다.

부산 티앤티로얄클래스 디자인 실기반

TNT ROYAL CLASS는 철저한 소수정예제로 운영하는 만큼 학생 한 명 한 명 최적의 실기 맞춤 커리큘럼을 설계하고 관리합니다. 수시부터 정시까지 전략적인 방법으로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홍대앞 20년 이상 운영, 홍익대 본교 출신 윤 원장님
국민대 시각디자인과 졸업 ‘강남, 홍대 앞 디자인 실기의 정석’ 배 선생님
홍익대 본교 졸업 ‘기초디자인 사실 묘사 끝판왕’ 김 선생님
그 외에도 서울대 학사 출신, 이화여대 학사 석사 과정 선생님이 매주 직접 출강하여 수업하십니다.

부산 티앤티로얄클래스 서울대 조소과 통합실기

TNT ROYAL CLASS는 면접 준비, 디자인 실기 준비 뿐만 아니라 조소, 서양화를 준비하는 학생을 위한 반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서울대 석사 과정
서울대 학사, 석사과정
서울대 학사/건축학 복수전공

서울예고, 선화예고 출신 서울대를 졸업하신 2명의 최정예 강사진이 직접 지도하십니다.
조소과 통합실기반은 서울대, 이화여대, 한예종, 국민대, 서울시립대, 중앙대, 경희대의 조소과를 준비하는 최정예 학생들이 모이는 반입니다. 단순한 영리의 목적보다 소수의 엄선된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환경을 제공하여 최정상의 합격률로 학생과 부모님께 보답드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부산 티앤티로얄클래스 회화반

최근 최상위 미술 대학의 회화 입시에서는 잘 그리는 능력은 기본, 자신만이 가진 이야기를 어떻게 잘 풀어서 전달하는 지가 중요합니다. 한 마디로 창의적인 인재를 찾는 것입니다.
출제 경향도 고정적인 재료 공식을 깨고 수채화도 거의 사라져 가는 추세이며 연필, 유리색연필, 크래용 등으로 재료가 단순화 되고, 자신만의 해석 능력과 메시지 전달력을 중시하는 사고 중심의 실기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서울대 기초소양, 한예종 심층실기 등 사고력 실기 평가 대학에서 높은 합격 결과를 이룬 티엔티로얄 클래스가 최고 표현 실기능력과 검증 받은 창의 사고 지도 능력을 갖춘 정상급 선생님들과 함께 지도합니다.

홍익대 서양화과 졸업, 현재 서양화 전문 작가, 서울 홍대앞, 강남 선릉 회화계열 입시 베테랑 배 선생님께서 로얄갤러리 관장님으로 오시게 되었습니다.

부산 티앤티로얄클래스 입시결과

티앤티 로얄클래스의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TNT ROYAL CLASS 홈페이지
TNT ROYAL CLASS 블로그
부산티앤티로얄클래스미술학원 상담신청
그리날다 홈페이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opping Cart
https://grinalda.net/consulting-jinhak/
https://grinalda.net/home/grinalda-jinhakprogram/
Scroll to Top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