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술학원] 안테나미술학원_최상위권 대학 기초소양시기, 기초디자인

안녕하세요 그리날다입니다. 오늘은 그리날다 파트너 학원 안테나 미술학원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강남 안테나 미술학원 입시반 수업시스템

철저한 정원제 수업:
전임 선생님과 학생의 비율을 최적화 하여 학생 별로 또렷한 진학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학생 개인별 장단점을 완벽하게 파악하여 입시 성공을 위한 최적화 시스템을 만들어냅니다.

전공별 특성화, 분리수업:
안테나 입시반은 기초조형, 소묘를 전문적으로 준비하는 국민대, 고려대, 이화여대 전문클래스와 기초디자인반이 별도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유형과 학교별로 철저하게 분리하여 진행합니다.

1:5 초밀착 관리 집중케어:
파트별&개인별 부족한 부분을 입체적으로 관리하며 꼼꼼하게 지도합니다. 학생 한 명 한 명 길을 잃지 않게 함께 나아가고,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는 확실한 경쟁력을 키워냅니다.

주요 상위권 대학들은 관찰을 기반으로 학생의 문제 이해 능력과 사고능력, 창의력을 요구합니다.
안테나 미술학원은 이 점을 토대로 학교가 요구하는 능력을 모두 갖출 수 있도록 기초부터 이런 능력의 개념을 접하고 응용하여 체화하도록 지도합니다.

강남 안테나미술학원 실기 교재

안테나에는 학생들은 위한 실기 교재도 마련되어있습니다.
기초표현, 기초이론, 조형원리, 응용 등 기초 교재부터 학교 유형 대비 문제 풀이와 개체 표현까지. 학생들이 재료의 특성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보여줍니다.

강남 안테나미술학원 합격 재현작

안테나 미술학원 입시결과

안테나미술학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안테나 미술학원 홈페이지
강남 안테나 미술학원 진학상담 신청하기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opping Cart
https://grinalda.net/consulting-jinhak/
https://grinalda.net/home/grinalda-jinhakprogram/
Scroll to Top
mshop plus friend ta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