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조소학원] 박샘다비드 조소학원_입체조소전문학원

안녕하세요 그리날다 입니다. 오늘은 강남 선릉에 위치한 박샘다비드 조소학원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박샘다비드 조소학원은 실기 지도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수능 컨설팅, 대학별 맞춤 미활보/자소서 준비, 면접 심층 준비 등 입시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교육 서비스를 총괄적으로 제공합니다.

서울대, 홍대, 이대 등 서울 상위권 대학의 합격률이 높은 학원은 실기와 수능, 내신과 면접. 입시 관련 모든 방면에서 높은 수준의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남 박샘다비드 조소학원의 수업 시스템

입시 미술학원과 조소 입시학원은 정말 많지만 경쟁력이 있는 미술학원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박샘다비드는 다양한 수업과 학생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의 장점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는 수업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박샘조소의 가장 큰 목표는 학생의 역량을 최대치로 끌어내어 합격시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미술대학 입시는 특히나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입시 전략을 짜고 실행하는 능력이 중요합니다. 박샘다비드에서는 원장님과 성생님들 모두가 입시 미술의 경향을 연구합니다. 또한, 입체 교재 제작과 시범을 통해 기초가 탄탄하게 잡힐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상위권 미술대학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공부와 실기의 균형을 잘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박상준 원장 선생님과 1:1 개별 상담과 전임 선생님과의 꾸준한 상담으로 목표 대학 설정 및 내신과 모의고사 공부 계획, 실기 수업에 대한 계획을 설계합니다. 학생의 상황에 따른 전문가의 해법과 함께 구체적인 방향을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대치동 주변에 위치한 주변 공부 학원들과의 연계, 협업을 통해 실기 수업 뿐만 아니라 학습 능력 향상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강남 박샘다비드 조소학원 입시반

월요일은 소묘 수업만 있고 소묘 수업과 조소 수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은 2타임/ 토요일, 일요일은 3타임씩 진행됩니다.

자세한 수업 내용은 재학 중인 학생에게만 공개되니 수업 문의는 학원으로 연락해주세요.

강남 박샘다비드 조소학원 예비반(고1-2)

입시반과 마찬가지로 월요일은 소묘 수업, 화요일엔 소묘 수업과 조소 수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3타임씩 진행됩니다.

서울대 전문반은 입시반부터 시작되며 정원제로 진행합니다.
서울대 전문반은 박상준 원장님의 직강 수업으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비반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통유리를 통해 방문하시면 학생들의 수업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 박샘다비드 조소학원 2022학년도 합격자 명단

박샘 다비드 조소학원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세요.

박샘다비드조소학원 상담예약신청
박샘다비드 조소학원 홈페이지
박샘다비드 조소학원 블로그
그리날다 홈페이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hopping Cart
https://grinalda.net/consulting-jinhak/
https://grinalda.net/home/grinalda-jinhakprogram/
Scroll to Top
mshop plus friend talk